리플렉션을 학습하였다. 리플렉션에 대해 살짝 언급한다면, 클래스에 대한 정보를 아무런 제약없이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인데... 이것을 잘못 사용할시.. 프로그램의 성능 이슈가 있을 수 있다. 또, 이것은 접근지시자 private도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여하면서 사용해야한다. 만약, 이렇게 사용할시, 엄청난 문제가 발생할지도 모른다. 리플렉션으로 무언가를 만들 수 는 없을까? 우리는 간단하게 DI 의존성 주입을 만들 수 있다. DI는 프로그램이 만들어지는 순서를 역으로 만든다는 것인데, 원래 객체가 들어가야 되지만 이것을 한번 꺽어서 만든다는 것이 특징이다. 이제 직접 만들어 보자. 일단 어노테이션부터 만들어야 된다. 왜냐하면 어노테이션으로 값을 찾기 때문이다. @Retention(Rete..